모노블랑

HELP DESK: 050-5548-1436

AM9:30 - PM4:30 (LUNCH PM12:30 - PM1:30)

SAT,SUN,HOLIDAY OFF

검색
OK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반품확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WRITER 모노블랑 (ip:)
GRADE 0점

안녕하세요.

반품관련 안내드립니다.

반품이 가능한 품목은(공지사항 참고) 수령일 기준 7일이내 모노블랑로 보내주세요.
(세일품목/ 신상품이 아닌 품목 제외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반품접수는 보통 해당몰에서 구매자분들이 자동접수하시는 경우엔
대부분 모노블랑로 배송이 되며, 부득이하게 접수가 필요하신 경우에는
상품문의 게시판으로 고객님 성함과 주문일자등을 꼭 남겨주세요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대한통운 사이트가 리뉴얼되어 회원가입없이 송장번호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
대한통운 홈페이지 접속


택배예약 중 반품예약 클릭


이용약관동의


받으신 고객님의 송장번호와 전화번호 입력


비밀번호입력(영+숫자조합),이메일 입력
<이 두가지는 특별히 중요하지 않으니 기억하실 수 있는 정보로 입력해주세요.>


받는분 정보 입력
(기존 설정은 저희 모노블랑로 잡혀 있습니다.)
(반품기간초과,세일품목등은 변심반품이 어려우니 받으실 주소로 변경해주세요.)


접수완료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저희쪽에서 접수하시는 것보다 대한통운 홈페이지 혹은 이용몰에서 접수하시는 것이
가장 빠르오니 참고해주세요. ^^

반품접수의 확인은 원송장번호로 조회하시면 원송장번호 밑에 반품송장이 표기되며
(접수 후 1~2일 이내)
반품송장번호로 이동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전산상 반품도착일 저녁 기사님이 물류팀에 두고가시는 관계로
평일기준 익일 오후 검품후 적립처리가 가능합니다.

검품과정에서 확인되는 반품 중 탈취가 어려운 상품은 보관드리게되며
불량의 경우 미리 저희게시판 쪽으로 사진과 함께 내용남겨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[세일품목/ 수령후 7일이후 도착/ 이염 및 향이 강하게 남은 상품은 반품이 어렵습니다. 유의해주세요]
착용과정에서 향수향등이 남는 경우가 많으니 착용은 향이 없는 상태에서 입어보시길 안내부탁드립니다.

기타 문의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^^
감사합니다.

ATTACH 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공정거래위원회 카페24 국세청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맘스펫 바로가기
바나샵 바로가기
상단으로 이동
하단으로 이동